아마존에서 파는 한국책을 찾아드립니다.

웹사이트의 독자:
이 웹사이트는 한국책을 구하기 쉽지 않은 해외에 계신 분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

웹사이트의 미션(목적):
이 웹사이트는 아마존에서 판매되는1 한국책에 대한 소개2를 제공하고 정확한 아마존 상품 페이지와 연결3해드립니다. (이 웹사이트에서는 직접 책을 판매하지 않습니다.)

  1.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한국책을 소개하는 이유는 아마존 프라임을 통해 빠르게 책을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. (가격은 가장 저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  2. 한국책에 대한 소개: 아마존에는 많은 한국책들이 올라와 있지만 책사진이 없거나 부정확한 번역으로 소개된 경우가 많습니다. (예: 유시민 작가의 “어떻게 살 것인가”는 “How to Buy”로, 임홍택 작가의 “90년생이 온다”는 “I will be 90 years old”라고 번역되어 있습니다.)
    이 웹사이트에서는 다음 3가지로 책을 소개합니다: (1) 내용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되는 사진 (앞/뒤표지, 책날개앞/뒤, 목차, 판권, 이 책을 누구에게 바친다는 따위의 말, 보통 책의 첫 부분에 의미심장하게 적힌 인용구), (2) 출판사 제공 책 소개, (3) (가끔) 책 관련 유튜브 영상.
  3. 이 웹사이트에서 “Buy Product” 버튼을 누르면 아마존의 해당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 As an Amazon Associate I earn from qualifying purchases.

웹사이트의 비전(꿈):
이 웹사이트는 한국 밖에서도 한국책 (한국어로 된 책과 한국인들이 쓴 책)들이 많이 읽히기를 꿈꿉니다. 이 웹사이트가 한국책에 대한 작은 흥미를 일으키는, 책에 대한 이야기꽃의 시작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